728x90
System.Threading.Thread.Sleep을 이용해 간단하게 지연이 가능하나, 프로그램 자체를 완전 멈춰버린다.
원하던 작업이 이게 아니라면 다른 함수를 사용해야 하는데, 아래 Delay 함수가 꽤 쓸만했다.
private static DateTime Delay(int MS) { DateTime ThisMoment = DateTime.Now; TimeSpan duration = new TimeSpan(0, 0, 0, 0, MS); DateTime AfterWards = ThisMoment.Add(duration); while (AfterWards >= ThisMoment) { System.Windows.Forms.Application.DoEvents(); ThisMoment = DateTime.Now; } return DateTime.Now; }
함수를 이처럼 선언하고 Delay(2000)을 적용하면 2초(2000밀리초) 딜레이가 가능하다.
728x90
'정리가 필요한 카테고리(추후 정리) > C#,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폼(Winform)에서 폼보더스타일(FormBorderStyle)이 None일 때, 폼 드래그 구현 (0) | 2018.12.23 |
---|---|
Unity 주요 함수 정리 (0) | 2018.07.14 |
C#] Parallel 클래스를 이용한 병렬 프로그래밍 (0) | 2018.05.31 |
C#] 파일의 MD5 해쉬값 얻어내기 (0) | 2018.05.26 |
[WPF] Keyboard 클래스 (0) | 2018.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