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티스토리 공지

TwinParadox 2017. 5. 18. 21:40
728x90

이 블로그는 전반적으로 컴퓨터 관련 지식과 게임 관련 정보들에 대해서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컴퓨터 관련 지식이나 프로그래밍 관련 내용들에 대해서는 필자가 자체적으로 공부하고 경험한 것들에 대한 서술한 것이거나, 대학 다니며 풀었던 과제물, 그리고 이곳저곳에서 획득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정리한 결과물이기 때문에 미흡하거나 일부 실수(버그)가 일부 존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수정사항, 내용추가 등에 대해서는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게임 관련 내용들은 필자가 직접 플레이해본 게임들에 한해서, 추억을 되살리거나 다시 플레이해보면서 내용을 적는 것이라서 현재 상황과 동떨어졌거나 이를 읽는 독자와 견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오로지 게임 플레이한 필자의 후기를 작성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견해 차이가 심하더라도 불만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필자가 경험하지 못한 부분으로 인한 정보 미흡이라면 얼마든지 이에 대한 부분은 수용하고 있습니다.

 

위에 언급했던 부분들에 대한 내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해당 게시글의 댓글이나 이 공지 게시글의 댓글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프로젝트 결과물에 관해서 문의가 들어오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필자 입장에선 허접한 결과물임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해서 문의하는 분들이 네이버 블로그 당시에도 있었고 티스토리에도 점차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경험상 대부분의 문의가 유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막히거나 사전 조사 과정에서 소스코드나 그와 관련된 정보들에 대해서 획득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였습니다. 필자는 그리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있고 거의 대부분 소스를 오픈해놓은 상태입니다만, 오픈해놓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필자가 처음부터 계획 없이 채워 넣은 부분일 가능성이 매우 농후합니다. 정확한 내용 설명과 함께 이에 대한 문의를 해주시면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대한 협조해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이에 대해서 문의하실 때 티스토리 블로그 특성 상 댓글을 확인하기는 불편하니 답변을 받고자 하는 연락처(이메일이면 좋겠습니다.)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고 답변해드릴 생각입니다.


이메일 주소 : nww731@gmail.com

 

 

공지사항 최종 수정일자 : (2017-05-18 21:00) 

728x90
728x90